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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8월 23일 토요일

xcode에서 텍스쳐 아틀라스 사용하기 (how to use texture atlas)


이번에는 텍스쳐 아틀라스를 사용하는 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저는 요즘 나루토에 꽂혀있슴으로  나루토 에니메이션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루토 이미지 zip파일

나루토 이미지 파일을 받고   텍스쳐 아틀라스로 만들어 줍니다.

텍스쳐 아틀라스 만드는 법은 여기 링크로..
텍스쳐 아틀라스 만들기 글



텍스쳐 아틀라스 이름은

naruto_stand.atlas 로 하겠스빈다.


xcode5기준

spriteKit 템플릿 으로  프로젝트 를 생성해 줍니다.



텍스쳐 아틀라스를 추가하고  세팅까지 해줍니다.



저기서  Spaceship.png 따위는 지워줍니다. 


그리고 naruto_aniMyScene.m 안에 소스들도 아래 사진처럼 지워줍니다. 


클래스 확장을 해서
프로퍼티로 배열을 선언 합니다.

나루토 노드를 생성해주는 메소드를 작성합니다.


에니메이션을 생성하는 메소드를 작성합니다.

이제  initWithsize 메소드에   아래 소스를 작성합니다.


나루토가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것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이상 텍스쳐 아틀라스로 에니메이션 만들기 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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